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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: 면역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

순번
156
작성자
김억만
작성일
2021-09-17
조회수
52
첨부파일
건강을 위해서 운동도 모두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음식입니다.
우리 몸은 면역력 체계만 강화 시켜준다면 잔병 치레도 물론.
몸이 건강해집니다.

요즘 같은 시기에는 면역력이 중요한 코로나 세상입니다.
모두 제 정보를 통해 각자의 몸을 챙깁시다.

<h1 style=\"color: rgb(0, 0, 0); font-family: 굴림, "맑은 고딕", "Malgun Gothic", gulim;\">1. 감자</h1>

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감자입니다.
조리시 영양소가 파괴된다고 생각들 하시지만 그렇지 않습니다.
가열 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아 면역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.

<h1 style=\"color: rgb(0, 0, 0); font-family: 굴림, "맑은 고딕", "Malgun Gothic", gulim;\">2. 브로콜리</h1>

독감을 막기로 유명한 베타카로틴 과 철분등 무기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다만 그냥 생으로 먹기에 부담스러울땐 초고추장이나 살짝 데쳐서 드세요.
그러면 좀더 거부감 없이 먹을수 있습니다.

<h1 style=\"color: rgb(0, 0, 0); font-family: 굴림, "맑은 고딕", "Malgun Gothic", gulim;\">3. 호박</h1>

호박도 마찬가지로 베타카로틴 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.
해로운 균에 대해 저항력을 높여주니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.
음식으로도 만들어도 달짝지근해서 어린아이들도 잘먹는 음식이네요.

<h1 style=\"color: rgb(0, 0, 0); font-family: 굴림, "맑은 고딕", "Malgun Gothic", gulim;\">4. 배추</h1>

초록잎에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.
재밌는건 김치 등 양념을 하고 요리된 상태에도 영양소 손실이 없다네요.

<h1 style=\"color: rgb(0, 0, 0); font-family: 굴림, "맑은 고딕", "Malgun Gothic", gulim;\">5. 시금치</h1>

칼슘 철분 등 다양한 수용성 성분이 많이 있어 그냥 먹는것보다
살짝 데쳐서 무침으로 먹는게 좋습니다.

추가 중요 정보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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